CTS 뉴스
방송시간
월 ~ 금 오전 11시
방송 다시보기
뉴스
CTS 뉴스
- 본방 : 11:00
- PD : 이하은
- MC : 강명훈 아나운서, 장예진 아나운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굿뉴스를 생방송으로 전하는 CTS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 U&I 싱글 앨범 'Power Of Love’, 사랑의 편지, 이지성의 1만 킬로미터
- 방송일 : 2023-06-01
- 조회 : 339
[ Power Of Love/ U&I ]
4년만에 싱글 앨범을 발매한 유앤아이. [Power Of Love]입니다.
문화사역팀 유앤아이는 “새로운 찬양의 해석을 시도한 노래로 믿지 않는 이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며“범키와 딜라이트 등 크리스천 아티스트들과 함께해 기독 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int 이지혜 프로듀서 / U&I
파워 오브 러브 찬양은 잠언 16장 9절 말씀에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길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라는 메시지로 저희가 어떤 것을 선택했더라도 그 모든 것을 다 하나님이 이미 계획하셨기에 그것은 절대 우연이라는 것은 없고 하나님이 다 준비하셨다 그래서 우리는 그 준비하신 하나님이 그 길을 이미 준비하셨기에 우리는 그 길을 따라 하나님을 의지하고 순종하며 나아가자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 사랑의 편지/ 김명혁 편찬/ 카도쉬북 ]
어린이를 사랑으로 목양하며 ‘스티커할아버지’로도 소문난 김명혁 목사의 [사랑의 편지].
김목사는 한국의 작은 교회와 아이들을 찾아다니며, 복음을 전할 때마다 과자와 스티커를 선물해 ‘스티커할아버지’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김목사에게 어린이들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쓴 편지를 엮은 책입니다.
김목사는 “어린 아이 하나를 사랑하고 영접하는 것이 바로 주님을 사랑하고 영접하는 것”이라며 “모두가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주님의 제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지성의 1만 킬로미터/ 이지성/ 차이정원 ]
북한을 탈출해 중국과 동남아를 거쳐 한국에 오기까지. 탈북인의 여정을 기록한 [이지성의 1만 킬로미터]입니다.
저자는 30년 동안 4천여명의 탈북인을 구출한 ‘수퍼맨’ 목사와 함께 ‘탈북로드 5년’을 기록한 책입니다.
탈북인들의 목숨 건 탈출 여정. 중국 공안과 북한 보위부의 추격. 오로지 돈을 목적으로 탈북인을 돕거나 괴롭히는 브로커들의 이야기. 또한 저자가 겪은 탈북인들의 열악한 현실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어 저자는 “그들의 1만 킬로미터가 0킬로미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목숨을 걸지 않고도 남한과 북한 사람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세상이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이었습니다.